Home > 라로슈포제 소개 > 라로슈포제 소개

더 나은 삶을 위한 민감성 피부의 선택

BRAND ORIGIN 브랜드기원

프랑스 중부 쁘아띠에 근처에 위치한 인구 1,500여 명의 작은 마을. 라로슈포제.
수 억년 전, 라로슈포제에 빗물이 모여 생긴 온천수를 바탕으로 전 세계 민감성 피부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브랜드, 라로슈포제가 시작 되었습니다.
14세기 : 라로슈포제 온천수는 14세기 말 프랑스군 총사 령관이었던 베르트랑 게를랭이 스페인에서의 전투 후 돌아오는 도중 발견하였다고 전해집니다. 심한 전투에서 상처입은 베르트랑의 말이 온천수가 있는 곳에 몸을 담그고 나서 피부 손상이 개선되는 것을 보고 그 효능을 처음 발견하였습니다.
1800 : 그 후 나폴레옹 장군은 전쟁 참전 후 군인들의 피부 손상을 개선하기 위해서 라로슈포제 온천수의 효능을 경험하고 온천수 시설을 설립하였습니다.
1897 : 온천수 시설이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됩니다.
1905 : 라로슈포제 온천센터를 건립하고 프랑스 관련 협회로부터 피부과학 전문 온천센터로 국가 공인을 받습니다.
1998 : 라로슈포제 온천센터는 온천 시설로는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받습니다.
2011~TODAY : 높은 수준의 위생 설비 인증, AQUACERT CERTI- FICATE 획득 후, 현재까지 약 45만여 명 이상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안심하고 찾고 있습니다.

BRAND HISTORY 브랜드역사

1928 : 온천수에서 화장품으로. 라로슈포제 온천수를 포함한 최초의 화장품이 탄생하여, 라로슈포제의 이름이 전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합니다.
1975 : 라로슈포제의 탄생. 라로슈포제 온천수의 효능을 바탕으로,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라로슈포제는 그 첫 이름을 알리며, 민감성 피부를 위한 종합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됩니다.
TODAY : 40년의 약속. 브랜드 탄생 이래,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, 라로슈포제는 전 세계 25,000여 명의 피부 전문가와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를 위해 연구·개발해오고 있습니다.

BRAND STORY 브랜드 이야기

BRAND MISSION 브랜드 미션

A BETTER LIFE FOR SENSITIVE SKIN. 더나은삶을위한민감성피부의선택,라로슈포제
왜 ‘더 나은 삶’일까요?
민감성 피부는 단지 예민하거나 건조한 피부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. 민감한 피부의 고통은 일상 생활의 질을 떨어트립니다. 민감한 피부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에 밤잠을 이루지 못하거나, 햇빛 아래 잠시라도 서 있지 못하는 불편함으로 이어집니다. 라로슈포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, 극민감성 피부, 광알러지성 피부, 외부 자극 및 손상으로 인해 방어력이 떨어진 피부까지 생각합니다. 그리고 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.
PURITY 더 나은 깨끗함 : 탁월한 피부 진정 및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전제품에 함유되어 있습니다
SAFETY 더 나은 안전함 : 민감성 피부를 위해 저자극의 최소 성분만을 사용합니다
EFFICACY 더 나은 효능 : 라로슈포제는 전 세계 25,000명의 피부 전문 가와 함께 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입니다.

OUR COMMITMENTS 브랜드 약속

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목적입니다. 라로슈포제는 개발 전 6개월 동안 제품 성분에 대한 테스트를 실시하며, ‘잘 알려진’ 성분이 아닌, ‘꼭 필요한’ 성분만으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철저한 포뮬러 테스트 : 원료 선택부터 배합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 모든 단계 걸친 포뮬러 테스트 실시, 소비자 최적 피부 순응도 기준에 맞춘 알러지 피부, 민감 피부, 일반 피부 등 논-코메도제닉 테스트 진행
깨끗하고 안전한 패키지 :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패키지 개발 연구실시
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: 패키지를 최대한 가볍고 분해될 수 있는 재료로 제작하여 이산화탄소 배출 최소화, 제품 생산 모든 시설에 ISO 14001 획득